よくある質問

배송에 관하여

배송메세지가 도착하였습니다.하지만택배회사홈피에서 송장번호를 확인해보니 미등록으로 되어있습니다.

물류회사의 정황데 따라 새로운 배송정보를 업그레이드하지 못한 경우가 있습니다. 잠시후 재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상품의 도착시간

본회사의 모든 상품은 제조사에서 발주됩니다.접수후 5~8일내에 도착합니다. 단 재고의 상황에 따라 조금의 변동이 있을수 있습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도착일을 지정할수 있습니까.

본회사의 제품은 해외로부터 한국으로 운송됩니다. 통관및기후의 영향으로 운송시간상 오차가 생길수 있습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품절된 상품,주문 대기중상품은 언제 도착합니까?

구입후,출고일을 확정한뒤 이메일을 통해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가끔 생산과정상의 문제로 인한 상품준비시간이 지연되는 문제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지불에 관하여

어떤 결제 수단이 있습니까?

[PAYPAL][계좌이체][신용카드]등 3가지 방법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온라인 뱅킹으로 결제하고 싶은데요.

온라인 뱅킹 안내
(1)주문시[계좌이체]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2)은행계좌 등록하시고 계좌이체 해주시면 됩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신용카드 결제시 카드번호를 입력하여서 근심되는 데요.

ATHENADENTAL는고객님의 개인정보에대한 보안 및 취급에 최선을 하고 있습니다.걱정없이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방침

↑본페지처음으로

착불을 할수 있습니까 ?

죄송합니다. 착불은 않됩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포인트에 관하여

ATHENADENTAL포인트란 ?

ATHENADENTAL.JP구매하신모든상품은 포 인트적립이 가능합니다 .다음 상품구매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
장바구니에 상품을 넣은뒤 장바구니를 조회하시면 적립될수있는 포인트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

↑본페지 처음으로

포인트 적립방법

상품 구입시사용하신 금액의 일부분은 포인트로 적립이 됩니다.혹은포인트에 대응하는 이벤트에 참여하여 적립할수있습니다행사에서 적립할수 있습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포인트 누적을 확인하는 방법

사용할수 있는 포인트를 확인하는 방법은 다은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1)고객님의 홈피에서 확인할수있습니다 .( ATHENADENTAL회원등록이 필요합니다 .(회원등록은 무료입니다.))
(2)【회사방문】을통해 고객상담센테를 이용할 수있습니다 .

↑본페지 처음으로

포이트사용 방법

획득하신 포인트는 상품구입시 사용가능합니다.1포인트=1원기준으로 사용합니다. 포인트로 주문하실려는 경우에는 인테넷(컴퓨터),전화,로 주문하십시오.

↑본페지 처음으로

일회구매시 사용할수 있는 포인트는?

주문하실때 포인트를 사용하실수 있습니다.인테넷 (컴퓨터)및 전화주문시,1포인트부터 사용할수 있습니다.구입하신 제품을 전부 포인트로 결제하셔도 가능합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포인트의 유효기한 .

포인트 적립 당일로부터 12월 31일까지 . 유효기한이 지난 포인트는 사용할수 없습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본 제품은 포인트적립이 않됩니다.

특가세일및 일부제품은 포인트 적립이 불가능할수 있습니다 .

↑본페지 처음으로

반품시 포인트 적립이 됩니까?

본회사에서 반품확인후,상품의 가격에 의하여 포인트 삭감이 이루어 집니다.인테넷(컴퓨터)으로 주문을하신경우 회원님의 추가로 적립된 포인트도 삭감될수 있습니다 .

↑본페지 처음으로

포인트로 구입한 제품의 반품

반품하신 상품을 받은후 사용하신 포인트를 돌려드립니다.단 반품의 확인및 포인트의 정산철차가 일정한 시간이 필요하므로 반품후 일정 기한뒤 돌려드립니다.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교환및 반품에 관하여

반품하고 싶을때

교환 및 반품시, 상품도착후 8일내에 련락하시기 바랍니다.상담은 이메일로만 가능합니다.교환하실때 교환하실 상품품번및 상품이름을 고객상답센터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교환일은 상담일,정황에따라 변동이 있을수 있습니다,꼭 전화로 련결하시기 바랍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반품접수및처리에 필요한시간은?

본회사의 절차에 따라 확인및처리하는데 1주일 정도 걸립니다. 이해하시기 바랍니다확인후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주문에 관하여

주문방법

다음 싸이트를 방문해주세요
주문에 대한 상세정보

↑본페지 처음으로

회사명의로 구입할수 있습니까?

개인명의로회원등록을하시고(사업자명의로 등록은 않됩니다.)그다음 회사주소를 등록 하시면됩니다.주문시,상품도착지를회사주소로 지정하셧을시, 회사주소로 보내드립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구매내역을 보고싶을때

ATHENADENTAL.kr에서주문하신 상품은 고객님의 홈피에서【주문내역조회】확인할수있습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주문이 성곡적으로 이루어 졋습니까?

주문이 끝난후 이메일로 주문확인 메시지를 보내 드립니다.또는 고객님 홈피에서【주문내역확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주문 총액을 확인하고 싶을때?

주문도중(신청내역및지불방법확인)후 합계금액표시되고 있습니다.금액을 확인하신후 주문하십시오.또는 주문 하신후 메일로 주문정보를 보내드립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련결방식을 핸드폰으로 등록할수있습니까?

련결방식은 핸드폰으로 등록할수 있습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등록기한이 넘은 상품은 주문이가능합니까?

상품의 재고정황에따라 결정됩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상품을 추가및 변경할수 있습니까?

주문절차가 끝난제품은 변경할수 없기에 고객센테에 연결하여 상담하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이미 발주된 상품은 별도의 거래로 접수됩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미스로 같은 상품을 두번 주문하신 경우.

주문확인뒤 이메일혹은 고객님 홈피에서확인이 가능합니다.혹시 같은 2개의 주문이 확인되셧을때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혹은 전화및 이메일로 접수가 가능합니다.고객상담센터하고 연결하시기 바랍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제품접수일을 지정할수 있습니까?

해관및기후등 원인으로 저수일은 지정할수 없습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주문을 취소할수 있습니까?

주문을 취소하실 고객님은이메일 혹은 전화로 고객상담센터에 영결하시기 바랍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신입회원에 관하여

회원등록을 하지않고 주문이 가능합니까?

주문은가능합니다.하지만 할인혜택을 받을수 없습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회원등록은 어떻게 합니까?

회원등록은 무료입니다.상세한 내용은 설명을 조회사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등록에 관하여

↑본페지 처음으로

회원등록(혹은 주문을 신청하고)이메일 확인을 받지못하였습니다.

인테넷문제일수도 있으니 잠시만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기다려도 메일이 도착하지 않으셨다면 개인정보에 등록된 이메일주소가 틀렸을수 있읍니다. 폰메시지일경우 회답을 인공방식으로 하는것이니 조금 늦을수 있습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회원정보 수정에 관하여

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잊으신경우.

횐원신청시소문자와수자4~10개의혼합문자로 설정가능합니다. 비밀번호를 찾으시거나 재설정을 원하시는 곡객님은 재설정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ID/PW찾기

↑본페지 처음으로

이메일주소변경

드록후 고객님 홈피에서 변경이가능합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주소지및 전화번호변경

드록후 고객님 홈피에서 변경이가능합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사용자 성함 변경

등록후 고객님 홈피에서 변경할수 있습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ATHENADENTAL.KR회원탈퇴신청

등록후,고객님홈피에서 탈퇴할수 있습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상품에 관하여

세트상품에서 한가지만 구입할수 있습니까?

세트상품단독구매는 불가능합니다. 세트로 구입할수 밖에 없습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A/S(품질보증기간,고장등)어떻게 처리 됩니까?

상품과 품질 보증서를 같이 보내드립니다. 보증기간에 품질문제로인한 고장이 생겻을씨 고객상담쎈터와 연결하시기 바랍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상품의 제조사정보를 료해하고 싶습니다.

쇼핑몰의 지적재산권을 보호가기위해 제조사의 정보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시스템 에러 및고장에 관하여

인테넷의 뒤로버튼을클릭하면 유효기한초과메시지가 나타난 경우.

일부 싸이트는 뒤로「버튼」을 클릭해도 처음페지로 돌아갈수 없읍니다.싸이트내의【돌아가기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안전경고메시지가 생긴경우.

ATHENADENTAL.KR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싸이트를 암호화하였습니다.안심하고 사용사셔도 됩니다.(ok)를 클릭하시면됩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페이지가 열리지 않습니다.

ATHENADENTAL.KR는(JavaScript)를 사용하여 편집하였습니다.【JavaScript유효】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주문도중 에러발생으로 구매를 할수 없습니다.

주문과정중에【뒤로】버튼을 클릭하셧을시【싸이트유효시간경과】라는 메시지가 나타난경우에는 송구스럽지만 다시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모니터가 화이트로 되고 아무 작동되지 않습니다.

방분과부하로ATHENA서버와 고객님의 인테넷연결에 충돌을 일으키는 경우입니다.잠시후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싸이트에 혼잡 코드가 생겼습니다.

싸이트의 언어설정을 확인하시고 다음제시대로 따라 하시기 바랍니다.
【표식v】 【인코딩D】,【한국어자동선택】
【표시V】 【문자 코드C】 【자동식별A】 【한국어】

↑본페지 처음으로

ATHENADENTAL.KR에서 전송된 메일에 혼잡 코드가 생겼다.

폰으로 메일을 받으실경우,로딩이 않되는 경우가 있습니다.폰메일서버의 설정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폰외의 다른인테넷환경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공용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쇼핑흔적을 없애려고 합니다.

Internet Explorer은 자동으로비밀번호를 저장하는
【AUTOCOMPLETE기능】이 있습니다.이기능을해제하시면 비밀번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TOOL】 [INTERNETOPTION] [CONTENT] TAB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WINDOW】우측하단의【AUTOCOMPLET】를 클릭
【AUTOCOMPLET의사용목적 】창의【FROM(F)】과【FROM의USER이름과비번(P)】해제。
【AUTOCOMPLET이력삭제(D)】를 클릭클릭
【FROMDATA(F)】,[비번 (P)],클릭 【삭제 】。
(주의)지금까지 저장된모든FROMDATA,비밀번호가전부삭제됩니다.
본회사는 삭제된데이테에 대해 책음을지지 않습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주문확인전에 커퓨터가다운되었습니다.주문이 완성되었는지 확인이되지 않을때?

시간대의 차이로인한 회사싸이트과부하로 인한 다운사태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고객님 홈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주문확인 이메일을 접수하지 못하였을때?

시간대의 차이로 인해 이메일접수시간이 길어질수 있습니다.혹시 이메일이 접수 되지 않으셨다면 고객님 이메일주소등록을 확인하시거나 법위설정.파일분류.수신함 용량부족등 을 확인하시고 이상없을시 연결하시기바랍니다.
*폰으로 메일을 받을시 혼잡 코드가 발생한 현상을 면하기 위하여 인공으로 보내고 있습니다.잠시만 기다리시면 됩니다. 

↑본페지 처음으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까?아직 해결되지 않으셧다면 다음 싸이트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 안내・・・상세정보 조회

고객상담센테 방문・・・우편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