よくある質問

배송에 관하여

배송 메시지가 도착하였습니다. 하지만 택배 회사 홈피에서 송장번호를 확인해 보니 미등록으로 되었습니다.

물류 회사의 정황에 따라 새로운 배송 정보를 업그레이드하지 못한 경우가 있습니다. 잠시후 재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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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의 도착 시간

본 회사의 상품은 제조사에서 발주됩니다. 접수후 5~8일 내에 도착합니다. 단 재고의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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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착일 지정할 수 있습니까?

죄송하지만 시간을 지정할 수 없습니다. 본 회사의 제품은 해외에서 한국으로 배송됩니다. 통관 및 기후의 영향으로 배송 시간 오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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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절된 상품, 주문 대기중 상품은 언제 도착됩니까?

가끔 생산 과정 중에 문제로 인한 상품 준비 시간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어서 시간을 정하지 못습니다.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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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불에 관하여

결제는 어덯게 됩니까?

[PAYPAL] [계좌이제] [신용카드] 등 3가지 방법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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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뱅킹 송금 가능합니까?

오라인 뱅킹 안내
(1)주문시 [계좌이체]를 선택해 주십시오.
(2)은행 계좌 등록하시고 계좌 이체해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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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 카드 결제시 개인 정보 유출에 근심 되는데요.

ZetaDental는 고객님의 개인 정보에 대한 보안 및 취급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걱정 없이 사용해 주십시오 .
개인정보 보호 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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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불을 할 수 있습니까?

죄송합니다. 착불은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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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에 관하여

ZETADENTAL 포인트란?

ZETADENTAL.KR 구매하신 모든 상품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다음 상품 구매하실 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상품을 넣은 후에 장바구니를 조회하시면 적립될 수 있는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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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 적립 방법

상품 구입 경우 사용하신 금액의 일부분은 포인트로 적립이 됩니다. 혹은 포인트에 대응하는 이벤트에 참여하여 적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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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 적립을 확인하는 방법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 두가지 있습니다 .
(1)고객님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ZETADENTAL회원 등록이 필수합니다)-회원 등록은 무료입니다.
(2)회사방문을 통해 고객 상담 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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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 사용 방법

획득하신 포인트는 상품 결제시 이용 가능합니다. 1포인트=1원 기준으로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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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회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는?

1 포인트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입하신 제품의 전체 금액이 포인트로 결제하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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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 유효기한

포인트 적립 당일부터 12월 31일까지. 유효기한이 지닌 포인트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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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 적립이 안 되는 제품

특가 상품 및 일부 제품은 포인트 적립이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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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할 때 포인트 적립이 됩니까?

본 회사에서 반품 인 후, 상품의 가격에 의하여 포인트를 삭감하겠습다. PC로 주문 하신 경우 회원님의 추가 적립된 포인트를 삭감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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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로 구입한 제품 반품

반품 확인 후 고객님이 사용하신 포인트를 돌려 드리겠습니다. 단 반품의 확인 및 포인트의 정산 절차가 일정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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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및 반품에 관하여

반품하고 싶을때

교환 및 반품시, 상품 도착후 8일 내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은 이메일로만 가능합니다. 교환하실 때 상품 코드 및 상품 이름이 고객상담센터에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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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접수 및 처리에 필요한 시간

보통 일주일 정도 걸립니다. 구체적인 내용이 메일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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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에 관하여

주문방법

다음 사이트 방문하세요
주문에 대한 상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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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명의로 구매할 수 있습니까?

개인 명의로 회원 등록을 하시고 (사업자 명의로 등록은 안됩니다). 주문시 상품 도착지는 회사 주소로 지정하셨으면 배송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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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내용을 확인하고 싶을때?

ZETADENTAL.KR에서 주문하신 상품은 고객님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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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성공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까?

주문이 끝난 후 이메일로 주문확인 메시지를 보내 드립니다. 또는 고객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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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총액을 확인하고 싶을때?

주문 총금액을 장바구니 혹은 MY PAGE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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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방식은 핸드폰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핸드폰 등 스마트 이동 설비가 사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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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기한이 넘은 상품은 주문이 가능합니까?

상품의 재고 정황에 따라 변동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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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을 추가 및 변경할 수 있습니까?

주문 절차 끝난 후 변경할 수 없고 고객센터에게 연락하여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미 발주된 상품은 별도의 거래로 접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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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못된 조작으로 상품은 반복 주문한 경우.

주문 확인 후 이메일 혹은 고객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혹시 같은 두개의 주문이 있을 때 하나가 취소 가능합니다. 전화 및 이메일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고객 상담센터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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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접수일 지정할 수 있습니까?

세관 및 기후 등 원인으로 접수일은 지정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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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이 취소 가능합니까?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 고객님이 이메일 혹은 전화로 고객상담센터에 얼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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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입회원에 관하여

회원 등록 하지 않고 주문이 가능합니까?

주문이 가능하지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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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등록을 어떻게 됩니까?

회원 등록이 무료이고 상세한 내용이 다음과 잠조 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등록에 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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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등록 (혹은 주문을 신청하고) 이메일 확인 받지 못한 경우.

인터넷 문제를 생길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 주시기 바립니다. 혹은 개인 정보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가 틀릴지도 모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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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정보 수정에 관하여

비밀 번호를 변경하거나 잊은 경우.

회원 시청시 소문자와 수자 4~10자리 혼합 문자로 설정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를 찾으시거나 재설정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재설정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ID/PW찾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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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주소 변경

등록 후 고객님 홈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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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및 전화 번호 변경

등록후 고객님 홈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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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성함 변경

등록 후 고객님 홈페이지에서 병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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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TADENTAL.KR 회원 탈퇴 신청

등록후 고객님 홈페이지에서 탈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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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에 관하여

세트 상품 중에 한가지 구입할 수 있습니까?

세트 상품 단독 구매는 볼가능합니다. 세트로 구입할 수 밖에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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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품질보증 기간, 고장) 어떻게 처리 됩니까?

상품과 품질 보증서를 같이 보내 드립니다. 보증기간에 품질 문제로 인한 고장이 생긴 경우 고객상담센터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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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의 제조사 정보를 궁금하면?

쇼핑몰 지적재산권을 보호하기 위해 제조사의 정보는 제공하지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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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에러 및고장에 관하여

인터넷의 뒤로 버튼을 클릭하면 유효기한 초과 메세지가 나타난 경우.

일부 사이트는 뒤로 버튼을 클릭해도 처음 페이지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사이트 내의 [돌아가기] 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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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경고 메세지가 생긴 경우.

ZETADENTAL.KR는 고객님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사이트를 암호화를 하였습니다. 안심하게 사용하셔도 됩니다. [OK]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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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지가 열리지 못합니다.

ZETADENTAL.KR는 (JAVASCRIPT)를 사용하여 편집하였습니다.
(JAVASCRIPT유효)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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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획인 중에 에러 발생으로 구매가 할 수 없습니다.

주문 과정 중에 [뒤로] 버튼을 클릭하셨을 때 사이트 유효 시간 경과]라는 메시지가 나타난 경우는 송구스럽지만 다시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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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가 화이트로 되고 아무 작동되지 않습니다.

방문 과부하로 ZETA서버와 고객님의 인터넷 연결에 충돌을 일으키는 경우입니다. 잠시후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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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에 혼잡 코드가 생겼습니다.

사이트의 언어 설정을 확인하시고 다음 제시대로 따라 하시기 바랍니다.
[표식 V] [인코딩 D], [한국어 자동 선택]
[표시 V] [문자 코드 C] [자동 식별 A] [한국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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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TADENTAL.KR에서 전송된 메일에 혼잡 코드가 생겼다.

폰으로 메일을 받으실 경우, 로딩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폰 메일 서버의 설정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인터넷 환경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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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쇼핑 흔적을 없애려고 합니다.

INTERNET EXPLORER은 자동으로 비밀번호를 저장하는 [AUTO COMPLETE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을 해제하시면 비밀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TOOL] [INTERNET OPTION] [CONTENT] TAB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WINDOW] 우측 하단의 [AUTO COMPLETE]를 클릭 [AUTO COMPLETE의 사용목적] 창의 [FROM (F)] 과 [FROM의 USER 이름과 비번 (P) ] 해제.
[AUTO COMPLETE 이력삭제 (D) ]를 클릭
[FROM DATA (F) ], [비번 (P) ] 클릭 삭제.
(주의) 지금까지 저장된 모든 FROMDATA, 비밀번호가 전부 삭제됩니다. 본회사는 삭제된 데이터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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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확인 전에 컴퓨터가 다운 되었습니다. 주문이 완성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까?

시간대의 차이로 인한 회사 사이트 과부하로 인하 다운 상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 홈피]에서 확일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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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확인 이메일을 접수하지 못합니다.

시간대의 차이로 인한 이메일 접수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혹시 이메일 접수 되지 않으면 고객님 이메일 주소 등록을 확인하시거나 범위 설정. 파일분류, 수신함 용량 부족 등 확인하시고 이상 없을 때 다시 연결하시기 바랍니다.
*폰으로 메일을 받을 때 혼잡 코드가 발생한 형상은 인공으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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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가 해결되었습니까? 더 이상 문의가 있으시면 다음과 같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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