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방치과

지금까지 치과병원에는 치아가 통증이 있기때문에 가는것이라고 생강해왔습니다. 하지만 치아는 치료를 할때마다 데미지누적이 심해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치아를 오래 사용하기 위하여서는 발증하기 전에 예방하는 것이 제일중요합니다. 근년에는 치과병원은 예방을 위하여 간다 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아집니다. 예방치과를 하며는 충치및 치주질환등의 치과의 충돌을 예방합니다 .

우리들 한국인의 대부분은 치과병원의 역할이 치료뿐이라고만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것은 한국인뿐인것 같습니다. 지금 세계에서는 예방을 위하여 치과병원을 이용하는 분들이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한국인의 약 80%가 치주질환에 걸려 있습니다.  치아를 잃은 원인의 제일위로 되여 있습니다.  초기에는 자각증상이 없고 증상이 나타날때에는 이미 증상이 악화되여 치아를 잃는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치주질환의 영향은 입안뿐만아닙니다 , 구강내의 모세혈관부터 혈액을 통하여 치주병균이 전신의 장기에 돌아다니며 뇌경색와 페염등 여러가지의 질환의 원인으로 됩니다 ,

충치가 있으면 치료하며는 된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 하지만 충치는 깍아내는 대가로 쒸우거느 막는  등 할 뿐입니다 . 결과적으로 충치에 걸리기 전의 상태로는 돌아갈수 없습니다. 그리고 치주질환에 관하여서 진행이 심화하며는 원래상태로 돌아가기가 엄청 힙든일입니다. 때문에 자신의 치아를 일생쓰기위하여서는 예방치과가 제일 중용하도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