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체의 한살반 건강진담에서는 치과검진이 있습니다.[아직도 젖을 먹이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면 [ 모유에 더는 영양이 없고 충치의 원인으로 될뿐이니 즉시 젖을 떼주세요]라고 지도를 해드립니다. 한살반부터 두살반사이에 주요하게 우의 앞이가 충치로 됩니다. 누워재우면서의 수유 , 무규칙적으로 수유 등이 충치의 발증원인으로 됩니다. 자고있을 때에는 침의 분비가 감소되므로 치아가 모유에 담그어 있기때문에 충치가 생기기 쉽게 됩니다..치아의 건강을 생각하면 한살지나면 젖을 떼여주세요. 우의앞이 의 유치(젖니)가 충치로 된면 치과의료기기에 의하여 이를 빼야하는등 귀찬으니 충치가 생기지않게 주의하여 주세요.
실은 젖 과 충치는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어떤팀은 이런 연구를 하였습니다. 유치를 모유의 안에 담그어두고 충치로 변하는가를 확인하였답니다. 결과는 그 유치는 충치로는 않되였습니다 . 왜 모유가 충치의 원이으로 불려오고 있을까요.
모유를 먹고 자란 애들은 야간에 몇번이든 모유를 수유하는 상황이 많습니다. 한살반이 되면 이미 이유식을 먹고 있으므로 유치에 치석붙어 있는대로 야간수유를 하는데에서 충치를 유발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 유전적의 치아의 에나멜질이 약하여 충치로 되기 쉬운 애들도 있습니다.선천적인 에나멜질의 강도의 문제에는 모유가 직접적으로 관계가 없다고 생각하며 설탕을 사용하지 않은 음식물을 의식하는 것만으로 모유를 먹고 큰 애들의 충치를 얼마정도 피한것으로 생각합니다. 예를 들면 충치에 있다고 해도 한살부터의 모유의 의미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어린이의 긴인생을 생각할때 마음의 성장을 촉구하는 {모유}는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유 충치 와 수유병충치 가 생기게 되였다면 일찌감치 소아치과전문의사에 보여 원인으로 되는 유방및 수유병을 사용 중지하거나 필요한 조치를 받으십시오. 여러가지 이유로 바로 그만둘수 없을때에는 모유일 경우, 좀금씩 수유시간을 짧게 해보세요. 수유병일 경우에는 내용물을 물 또는 차로 바꾸어 보세요. 이래도 않될경우는 내용물을 점점 연하게 하는 방법을 권합니다.
사업자 등록번호 125-81-95770 | 통신판매업신고 2009-서울중구-1852호 | 의료기기 판매업 3491호 | 의료기기 수리업 허가
서울특별시성동구용답동 중앙9길6 (89-4번지)1층 우측
대표이사 : 유조현| 개인정보 취급 책임자 : 한애순 본부장 | 대표이메일 : service@zetadental.jp
본 사이트의 신제품 할인 서비스 등의 최신 상황을 얻는다
Copyright @ Zetadental.Co.Ltd - Zetadental.kr. All rights reserved.
Alphabetrade Co.,Limited Fifth Floor, 3 Gower Street, London, United Kingdom, WC1E 6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