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실 > 수선및보수 > 교환및반품

교환및반품

 

l  항상(zetadental.kr)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상품a/s에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zetadental.kr는치과기기.재료.기공 용품 전문 쇼핑몰입니다.

   A/S서비스품질제고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l  zetadental.kr의 모든 상품은 1년간의 무상A/S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S처리에 걸리는 시간은 정확히 확인 할수없습니다.모든 상품은 (제조사) 반송되어 고장원인과 고상상태에 따라 결정되는 것이므로 상황에 따라 수요되는 시간도서로

   다.본회사는 최선의 노력으로 빠른시일내로 수리가 끝난제품을확인하고 배송드립니다.

 

l  A/S에 관하여문점이나 이해가 않되시는 부분은 고객상담센테와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l  반품할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반송주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반품주소:

   Jiazhige-101,Jiahexincheng,Luo village NanHai District,Foshan,GuangDong province

   Zip:528226

   China

   Tel:15922920212

  수취인:Changhang Wu

 

 

 

l  *관계의 불안정에의한 통관절차는 매우 엄격합니다.

   순조롭게 관하려면 송장에 가격표기우편값(상품가격) ****으로 써주셔야하며  내용물은 ****(상세한 내용은 고객상담센터에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 )

   상품에 따라 반송명이 다르므로 꼭 미리 연락해 주세요.) 적어주시 바랍니다.

   그렇게하셔야만이 배송불가로 이어지는 경우가 줄어듭니다.

   고객님의 협력부탁합니다.택배 회사는 우체국EMS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발송후 송장번호를 제공해주세요.

   그이유는  국제 택배이기에 송장번호가 없으면  반송제품의 배송상황을  조회할수 없습니다.

   또한  다른 반송물과 섞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송장번호를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

 

l  다음의 경우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처리되어 반품이 불가합니다.

   1)제품 박스 포장물(밴드,스터커 포함)을 훼손 또는 분실한 경우

   2)밀봉박스(외부 박스,스티로품 및 구조물,투명 테이프 등)의 일부분이 파손되었거나 없는 경우

   3)제품을 사용한 흔적이 남아 있는 경우

   4)제품구성품이 온전하지 못한 경우

   *개인적인 견해 및 주관에 의한 제품이상(가격대비 품질여부,미세한 기스 및 흠집,바퀴가 잘 안굴러감,도어헐거움,본셋/트렁크 고정안됨 등)으로

   반품 요청시 고객님의 변심으로 판단되어 처리됩니다.